FUJI ROCK FESTIVAL 2012





 예상보다 일찍 두 팀의 헤드라이너가 발표되었다.

 이안브라운과 개인적으로 만난 자리에서 내가 던진 'What is your favorite rock festival?'이라는 질문에 서슴없이 'Fuji Rock Festival'이라고 대답했던 그. Stone Roses의 재결성 소식과 월드 투어 소식을 접했을 때, 팀이 Fuji Rock Festival에 오를 것임은, 나로서는 그리 어려운 추측이 아니었다.

 거기에 더하여 지난 주에 던져진 Radiohead의 헤드라이너 추가 소식. 2008년 섬머소닉 때, Coldplay의 라인업 추가 소식을 듣자마자 모든 결재 절차를 완료했던 상황이 데자뷔되었다. 이로서, 2012 Fuji Rock Festival 참가 결정.

 관심을 가지는 주변 친구녀석들이 꽤 있다. 지난 주, SEMF에서 어찌어찌 하다보니 (그 중 대다수는 술김이었겠지만, 그리고 나중에 기억 안난다고 발뺌하겠지만) 몇 몇의 참가 멤버를 모았다. 4명에서 6명 정도의 멤버면 정말 신나게 갔다 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만, 그건 뚜껑이 열려봐야 알 수 있을 일. 

 Fuji Rock Festival 2012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대략적인 요약을 해 보겠다. 참고가 되시길. 



<Tips for Fuji Rock Festival 2012>


 1. 일정
 - 출발: 7월 26일(목) 아침 첫 비행기 (반드시 첫 비행기를 타야한다. 늦으면 캠프 사이트에서 좋은 자리 잡는 것이 불가능하다)
 - 페스티벌: 7월 27일(금) ~ 29일(일)
 - 귀국: 7월 30일(월) 오후 비행기 (텐트 철수 시간, 셔틀버스 탑승/운행시간, 신칸센 시간, 도쿄역에서 하네다 공항 이동 시간 등을 고려하면 오후 6시 비행기쯤이면 괜찮을 듯)


 2. 대략적인 견적 (2010년 기준 금액에, 현재 환율 적용)

- 티켓: 56만원 (캠프사이트 티켓 포함 가격, 얼리버드 티켓 기준)
- 항공권: Max 60만원 (미리 끊어야 한다!!!)
- 하네다 <-> 도쿄역 왕복: 약 3만원
- 도쿄역 <-> 에치고유자와 신칸센 왕복: 약 20만원


===> Total: 약 140만원
 (여기에 먹고 마시는 비용 추가하면 200만원 가량 되겠다. 캠프 사이트에는 술과 음식을 가져갈 수 있으니, 면세점 및 슈퍼에서 최대한 충분한 양의 술과 음식을 구매하는 것이 필수!!!)


Fuji Rock Festival Official Website (ENG)
http://www.smash-uk.com/frf12/





 암튼, 올해를 즐겁게 살 수 있는 하나의 이벤트가 결정되었다. 여름을 기다려야 하는 중요한 이유가 생겼다.





by spaceboy | 2012/01/18 10:21 | FUJI ROCK FESTIVAL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catology.egloos.com/tb/289348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idiothing at 2012/01/30 14:39
안녕하세요.
저도 올해 후지락을 가려고 준비중인데요. 관련 포스팅등에서 굉장히 많은 정보 얻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나에바에서 뵙게되면 정말 반갑겠어요 :)
Commented by spaceboy at 2012/01/30 19:29
도움이 되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저는 개인적인 사정등으로 다시 후지락행을 고려해야 할 듯 합니다. 준비 잘 하시고 즐거운 페스티벌 되시길 바랍니다. 혹시, 계획이 다시 변경되어 후지락에 가게 된다면 거기서 맥주 한잔해요. ^^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