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Room for Rockstars - The Vans Warped Tour



                                                           Visual powered by 정규혁




Vans Warped Tour를 다룬 다큐멘터리인 '록스타를 위한 무대는 없다 (No Room for Rockstars)'가 ‘2013 Film Live: KT&G 상상마당 시네마 음악영화제 (이하 영화제)’에서 상영된다. 상영 회수는 총 2회 (6월 6일 오후 1시 30분, 6월 8일 저녁 6시 20분)이며, 영화를 찾는 관객들에게는 Vans의 Special Gift Package가 제공된다.

Vans Warped Tour는 17년동안 북미대륙을 질주해 온 대표적인 펑크락 페스티벌로서 40개 이상의 도시에 200개 이상의 밴드들, 그리고 총 60여만명의 팬들과 여름을 불태우는 음악 축제다. 남부 캘리포니아 출신의 스케이터이자 페스티벌 기획자인 ‘괴짜’ 케빈 라이먼(Kevin Lyman)에 의해 탄생한 Vans Warped Tour는 십 여년의 역사를 거치는 동안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험난했던 길 위에서 재능있는 수많은 밴드들의 등용문이 되어왔다. 지금은 슈퍼스타가 되어버린 수많은 밴드들과 아티스트들, 예를 들자면 Green Day, Blink 182, Ice-T, Eminem, No Doubt, 그리고 Pennywise, Bad Religion과 같은 레전드 펑크팀들도 막 신인티를 벗을 무렵 Vans Warped Tour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2010년에 진행된 Vans Warped Tour를 거침없이 다룬 No Room for Rockstars는 300시간이 넘는 촬영 시간동안 다양한 앵글로 락앤롤의 많은 모습들을 담아낸다. 공연장의 주차장에서 사람들의 주목을 끌기 위해 발버둥치는 꼬맹이들로부터 Vans Warped Tour를 통해 인생을 구원받은 베테랑 스테이지 매니저, 그리고 언더그라운드 컬처로 가득찬 투어에서도 자신의 존재가치를 인정받고 싶어했던 메인스트림 뮤지션에 이르기까지, 영화는 공연 자체를 보여주는 것 보다 사람들에 대한 스토리를 담아내고 있다. 이 영화는 페스티벌의 역사 자체를 담아내고자 함이 아니다. No Room for Rockstars는 락앤롤의 현재 상황에 대한 내면적인 이야기이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유스 컬처(youth culture)의 일면을 조명한다.

각종 페스티벌의 라인업이 속속들이 채워지는 것을 보며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다. 당신이 그 사람들 중의 하나라면 No Room for Rockstars는 지난 시절동안 당신이 거쳐온 페스티벌에 대한 기억을 되살리는 흐뭇한 촉매제가 될 것이며, 다가오는 뜨거운 한 여름의 페스티벌을 위한 멋진 준비운동이 될 것이다.

영화 예매 및 기타 관련 사항은 상상마당 음악영화제의 홈페이지(www.sangsangmadang.com)를 방문하면 상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
,


by spaceboy | 2013/05/29 12:23 | Job : What I've done | 트랙백(1)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catology.egloos.com/tb/302744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at 2014/03/11 00:37

제목 : buy garcinia cambogia
line1...more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